CAFE

댓글

뒤로

박뚜기 소금빵

작성자소우(행복)|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y lady 작성시간26.06.12 서면 롯백은 자주 나가는데(지금도 서면^^)
    박뚜기소금빵 기억했다가 가볼께요.
    웨이팅 있고 인기있는 곳이라 하시니 분위기봐서 살 수 있을듯 하면 줄서야겠어요^^
    따님이 효녀네요.일부러 엄마것 챙겨 가져다 주는 마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소우(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늘 대한민국 대 체코 경기
    잠을 못잤어요 나라사랑인지 ...

    박뚜기 소금빵
    유행따라 먹어보는것도 좋을듯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