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하고 금정산성마을에 있는
정원이 좋은 카페 <언가>로 올라와서
아.아. 한잔 땡깁니다..
바람 살살 불고
션합니다~~^♡^
부뜰레아
수국
일본조팝나무
도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16 카페와 정원이 참 이쁩니다.
조용한데다 숲속에 있으면
일단 마음이 안정되고 혈압도 정상 ㅎ
언가???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예전에는 인기가 좋아 북적였는데.
요즘은 근방에 큰 신상 카페가
들어서니 한가하네요~!!
언가는 서부경남에서 언니를 그렇게 부른다고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17 아름다운 여름날 풍경과 사람이 넘 조화롭고 멋스럽게 어우러진 시간과 공간~
훈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조용하게 힐링하는 그런 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