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금성동] 카페 언가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16|조회수113 목록 댓글 4

점심하고 금정산성마을에 있는

정원이 좋은 카페 <언가>로 올라와서

아.아. 한잔 땡깁니다.. 

 

바람 살살 불고

션합니다~~^♡^

 

 

 

부뜰레아 

 

 

 

 

 

 

 

수국

 

일본조팝나무

 

 

 

 

 

 

도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6 카페와 정원이 참 이쁩니다.
    조용한데다 숲속에 있으면
    일단 마음이 안정되고 혈압도 정상 ㅎ
    언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전에는 인기가 좋아 북적였는데.
    요즘은 근방에 큰 신상 카페가
    들어서니 한가하네요~!!
    언가는 서부경남에서 언니를 그렇게 부른다고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7 아름다운 여름날 풍경과 사람이 넘 조화롭고 멋스럽게 어우러진 시간과 공간~
    훈훈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조용하게 힐링하는 그런 데~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