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금성동] 카페 언가

작성자도간|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영3이 작성시간26.06.16 카페와 정원이 참 이쁩니다.
    조용한데다 숲속에 있으면
    일단 마음이 안정되고 혈압도 정상 ㅎ
    언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예전에는 인기가 좋아 북적였는데.
    요즘은 근방에 큰 신상 카페가
    들어서니 한가하네요~!!
    언가는 서부경남에서 언니를 그렇게 부른다고
  • 작성자 my lady 작성시간26.06.17 아름다운 여름날 풍경과 사람이 넘 조화롭고 멋스럽게 어우러진 시간과 공간~
    훈훈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조용하게 힐링하는 그런 데~
    좋았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