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혹시 묘지의 억새풀 제거방법 아시는 분 계신지요.

작성자이재왕(서울)|작성시간16.05.31|조회수1,226 목록 댓글 14

선친 묘소에 잔디는 거의 없고 억새풀이 무성하네요.
동네분들은 뿌리가 깊으니 곡괭이로 일일이 뽑는 수 밖에 없다고 하시는데.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6.01 예. 방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둥글납작(강원) | 작성시간 16.06.01 저도 묵은밭에 억새가 나서 제거했는데요.
    제가 하는 방법은 분무기 형식으로 되어있는 페브리즈나 욕실세정제통에 근사미를 약 1/3정도만 희석해서 진하게 넣어서 억새를 짧게 자른 후에 뿌려주는 겁니다.
    일반 분무기는 약액이 줄줄 흐르는데 페브리즈나 욕실세정제통은 깔끔하게 목표부위에만 뿌릴 수 있습니다.
    억새는 뭉처서 무성하게 자라기 때문에 긴 줄기를 짧게 자른 후 뿌려야 전체에 골고루 뿌릴 수 있습니다.
    안그러면 겉에만 약이 묻어서 효과가 떨어집니다.

    한번에 안죽더라도 몇번 더하면 확실히 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6.01 예. 경험담 너무 감사합니다.근사미와 물을 1대3으로 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둥글납작(강원) | 작성시간 16.06.01 이재왕(서울) 그냥 진하게 타는 겁니다. ㅋㅋ
    대부분은 그런경우 원액을 붓으로 발라주는데 저는 분무기를 쓰기 때문에 1/3정도 희석하는겁니다. ㅋㅋ
    원액은 좀 걸죽한 느낌이 있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6.01 둥글납작(강원) 예.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