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혹시 묘지의 억새풀 제거방법 아시는 분 계신지요.

작성자이재왕(서울)| 작성시간16.05.31| 조회수104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꿈의 대화(경기) 작성시간16.05.31 농약사에 가면 잔디로란 입제가 있습니다 묘소에 뿌리면 잔디는 살고
    다른 잡초는 죽인다고 하네요 올해 처음으로 묘소에 뿌려 봤습니다
    아니면 근사미를 구입하여 전지 가위로 엑새풀 줄기를 자른후 붓으로
    줄기에 바르면 죽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5.31 의견 감사감사...
  • 작성자 chris2(전남) 작성시간16.05.31 잔디만 아니면 근삼이 한방에 다 말라죽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 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5.31 예.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5.31 예. 고민 중 입니다.
  • 작성자 레시곤(서울중구) 작성시간16.05.31 우선 심은 잔디가 어째서 없어지고 억새풀만 남았는지 환경을 살펴 봐야 합니다
    환경을 맞춰놓지않고서는 그 어떤 처방도 필요가 없습니다
    잔디가 생육을 잘 할수있는 조건을 먼저 맞춰야 합니다
    그늘졌다면 나무를 가지치고 베어내야하고
    바닥이 손을 못봐 뿌리잡목이 서식한다면 제거해야 하고
    그다음에 잔디를 심고 관리를 하여 주어야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5.31 예. 의견 감사합니다.
  • 작성자 코난.카페장(경기) 작성시간16.05.31 저희 산소도 그런데 잔디가 일년만에 다 사라지더군요 그래서 제작년부터 한달에 한번씩 가서 일일히 뽑습니다
    묘지가 오래되니 싹 뽑아놔도 옆에서 날라와 또 자라고 고생이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6.01 예. 방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둥글납작(강원) 작성시간16.06.01 저도 묵은밭에 억새가 나서 제거했는데요.
    제가 하는 방법은 분무기 형식으로 되어있는 페브리즈나 욕실세정제통에 근사미를 약 1/3정도만 희석해서 진하게 넣어서 억새를 짧게 자른 후에 뿌려주는 겁니다.
    일반 분무기는 약액이 줄줄 흐르는데 페브리즈나 욕실세정제통은 깔끔하게 목표부위에만 뿌릴 수 있습니다.
    억새는 뭉처서 무성하게 자라기 때문에 긴 줄기를 짧게 자른 후 뿌려야 전체에 골고루 뿌릴 수 있습니다.
    안그러면 겉에만 약이 묻어서 효과가 떨어집니다.

    한번에 안죽더라도 몇번 더하면 확실히 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6.01 예. 경험담 너무 감사합니다.근사미와 물을 1대3으로 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 둥글납작(강원) 작성시간16.06.01 이재왕(서울) 그냥 진하게 타는 겁니다. ㅋㅋ
    대부분은 그런경우 원액을 붓으로 발라주는데 저는 분무기를 쓰기 때문에 1/3정도 희석하는겁니다. ㅋㅋ
    원액은 좀 걸죽한 느낌이 있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 이재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6.01 둥글납작(강원) 예. 감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