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학에서 보는 해설 입니다.
알아 놓으면 숫자의 의미나 날짜 해석하는데 유용합니다. 길일 잡기에 유용하죠 ㅎㅎㅎ
특히 일루미나티들은 병적으로 수비학에 집작하기에
잡은 이벤트 날짜를 보다보면 정체가 드러날수 밖에 없습니다.
1 : 시작, 외로움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숫자입니다.
2 : 일반 백성, 협력, 왕과 신으로부터의 분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숫자입니다.
3 : 왕권, 삼위일체. 특히 일루미나티는 죽음의 신 '오시리스', 최고의 여신 '이시스', 태양의 신 '호루스' 이렇게 3명의 신이 일체를 이룰 때 완성된다고 생각하기에 3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4 : 공기, 물, 불, 흙 4원소를 상징하며 만물의 수입니다.하지만 일루미나티는 크게 중요하게 생각치 않는 거 같습니다.
5 :죽음의 수, 만물의 수에 빛(루시퍼의 빛)을 더하여 사탄을 불러낼 수 있는 오망성(펜타그램)을 만들 수 있는 수이므로 나름대로 중요하게 취급하고 있는 숫자 중 하나입니다.참고로 무슬림들은 5를 아주 신성시 여기고 있습니다.
6:인간, 짐승 등 신보다 못한 존재를 상징합니다.
7 : 신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일루미나티가 좋아하는 숫자 중 하나입니다.
8:조화, 화합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일루미나티는 그다지 중요시 하지 않는 숫자입니다.
9: 절대적인 삼위일체의 숫자입니다. 9는 3의 제곱이기 때문입니다.그 이외에 혼돈의 의미도 가지고 있는 숫자입니다.그래서 일루미나티가 좋아하는 숫자입니다.
10 : 완성, 성취 등의 의미를 지니고 있는 숫자입니다. 일루미나티는 그다지 애용하지는 않습니다.
11 : 파괴, 심판 의미를 지니고 있는 숫자로써 일루미나티가 아주 좋아하는 숫자입니다.
12 : 완전함, 안정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숫자로써 일년 열두달, 아날로그 시계의 12, 예수의 열두 제자 등등 많은 곳에서 애용되는 숫자입니다.
13: 불멸, 부활, 영생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인에게는 불행을, 일루미나티에게는 행운을 준다고 믿고 있는 수이므로 일루미나티가 아주 좋아하는 숫자입니다.
33 : 프리메이슨의 계급체계를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666 : 오시리스, 이시스, 호루스가 완전히 합쳐서 만들어진 궁극의 수
기독교에서는 사탄의 수라고 주장
도움이 되시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브라질곰(브라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7.19 수학이란 인간이 문명을 만들기 위한 첫단추였죠.
숫자는 언어보다고 먼저 사용되었으니 의미가 큽니다.
문화와 언어를 뛰어넘는 완전한 인류 공통언어고요.
또 인간은 동물과 다르다는 증거의 시작이죠
그래서 그들은 숫자를 성스러워하고 경배하고 주문같이 강력한 힘이있다고 믿고있죠. ^^ -
작성자KAIROS(서울) 작성시간 13.07.20 재미있게 읽고 참고삼아서 스크랩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브라질곰(브라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7.20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법정(서울관악) 작성시간 13.07.27 수비학을 잘 모르면서 성명학에 접목하려고 연구를 할 참입니다.
저는 수학선생을 하다가 IMF 때 입시학원을 분수 넘게 크게 하다가 무너져서
지금은 수학을 철학으로 바꿨으며 성명학과 사주를 상담,강의하고 있습니다.
관심분야의 귀중한 글을 봐서 기쁩니다.
좋은 글 감사하고
좀 더 알고 싶습니다.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러브러브러브 -
답댓글 작성자브라질곰(브라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7.27 아이고 제 은사님 연배시겠네요.
제가 IMF때 고딩이었습니다. ^^
미력하나 도움이 되신다니 보람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