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 하루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숙 작성시간26.06.06 가끔 그런생각도 했지만 사실그런 경험도 한다몸이 먼저일까마음이 먼저일까 하는나이듦은쇄약해지는 몸으로마음도 약해진다는 경험마음으로 참다보면 몸이아파지는 반응잣대로는 안되겠지만언제나 함께따라다닌다는 것하루를바쁘게 채우는 이유한가로우면 쓸쓸한 마음과 더부러 몸이 아파지는일상더 하루를 꽉 채우는나를 느끼게 된다고나이듦은그런건 아닐런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