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작글 ♧

비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2
거리에 비 내린다

받쳐든 우산을 타고

슬픔도 내리고 있다

비가 오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비가 오면 우산을 들고

나를 기다려 주던 그 사람이 - 호 쿠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알미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네요

    우산이라도
    준비해
    어디든 나서보고 싶지만
    참고
    창밖만 바라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 오는 날
    그런 마음이 다 드는가 봅니다
    어디로 가서 창 넓은 카페에
    따듯한 커피 한잔에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마음...
    나도 가고 싶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