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알미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네요우산이라도준비해어디든 나서보고 싶지만 참고 창밖만 바라봅니다..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 오는 날그런 마음이 다 드는가 봅니다어디로 가서 창 넓은 카페에따듯한 커피 한잔에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마음...나도 가고 싶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