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8 오늘의 점심은 백암왕순대 국밥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대기 빼고 국밥 주문 부속 고기 양이 다른곳 보다는 많은듯고기 새우젓 찍어 먼저 먹고 다시 밥을 말아서 완 뚝 했는데배가 부르고 든든 합니다.개인적으로 맛은 경성순대국 이 위인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8 전 종종 논현동 백암 순대를 가지요. ㅎㅎ 맛나게 드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든든 하기는 한데다음에는 명품 을지 순대국 을 기대 하고 있슴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