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2026.06.18 오늘의 점심은 백암왕순대 국밥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2

다대기 빼고 국밥 주문
부속 고기 양이 다른곳 보다는 많은듯

고기 새우젓 찍어 먼저 먹고
다시 밥을 말아서 완 뚝 했는데

배가 부르고 든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경성순대국 이 위인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8 전 종종 논현동 백암 순대를 가지요. ㅎㅎ
    맛나게 드셨군요. 👍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든든 하기는 한데
    다음에는 명품 을지 순대국 을

    기대 하고 있슴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