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35% 떼는 넘을 봤네여

작성자서락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9 목록 댓글 7

고객님한테 3만원 받아서 첨에 19500에 올리네여. 어케 아냐고?
그값에 나갈 텍이 있나.
21500, 23100으로 냠냠 올리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 작성시간 26.06.22 노카피 가 답 입니다.
    그 다음에도 그 양아치 퀵사는 무조건 패싱 합니다.
  • 작성자무명씨 | 작성시간 26.06.22 인성1 홍ㄱㄷ
    인성2 드 ㄹㄷ,,,
    고수수료때문에 요즘은 거르네요
    가격보면 수수료가 얼마인지 바로 보이네요
    그리고 가끔 현금오더 부가가치세 하는 이중 수수료도 거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 작성시간 26.06.22 네 저도 부가세 패스 합니다.
  • 작성자할리데이비슨 | 작성시간 26.06.23 고객에게 요금 물어보지말것..이라쓴 넘도 봤슴
    얼마나 켕기면..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 작성시간 26.06.23 그러면 물어보지 마시고 화면을
    모른척 하고 고객에게 보이게 하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