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한테 3만원 받아서 첨에 19500에 올리네여. 어케 아냐고?
그값에 나갈 텍이 있나.
21500, 23100으로 냠냠 올리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 26.06.22 노카피 가 답 입니다.
그 다음에도 그 양아치 퀵사는 무조건 패싱 합니다. -
작성자무명씨 작성시간 26.06.22 인성1 홍ㄱㄷ
인성2 드 ㄹㄷ,,,
고수수료때문에 요즘은 거르네요
가격보면 수수료가 얼마인지 바로 보이네요
그리고 가끔 현금오더 부가가치세 하는 이중 수수료도 거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 26.06.22 네 저도 부가세 패스 합니다.
-
작성자할리데이비슨 작성시간 26.06.23 고객에게 요금 물어보지말것..이라쓴 넘도 봤슴
얼마나 켕기면..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 26.06.23 그러면 물어보지 마시고 화면을
모른척 하고 고객에게 보이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