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남부민2동 봉사회(회장 이현주)와
6/10 남부민1동 봉사회(회장 전수아)는 14시부터 17시까지
헌혈의집 남포센터 앞에서 피켓을 들고 헌혈캠페인 홍보활동을 했다.
봉사원들은 생명나눔에 동참해 줄 것을 거리에서
간곡히 호소하였다.
“헌혈로 사랑을 전하세요♡”
“헌혈은 건강체크, 생명나눔! 일석이조!”
“생명을 선물하는 달콤한 나눔 헌혈“
”생명을 살리는 가장 가까운 길 헌혈입니다.“
"헌혈하는 당신은 영웅입니다"
캠페인에 동참하신 봉사원들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1 이현주, 전수아 회장님 봉사원님들 " 헌혈 캠페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2 임창만 역대회장님. 댓글로 힘 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2 생명나눔 헌혈캠페인하시느라 남부민ㅣ.2동. 회장님과 회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5 남부민2동 봉사회(회장 이현주) 와 남부민1동 봉사회(회장 전수아)
봉사원님들 헌혈의집 남포센터 앞에서 헌혈캠페인 홍보활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