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민2동 & 남부민1동 봉사회 헌혈캠페인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26.06.11 이현주, 전수아 회장님 봉사원님들 " 헌혈 캠페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2 임창만 역대회장님. 댓글로 힘 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2 생명나눔 헌혈캠페인하시느라 남부민ㅣ.2동. 회장님과 회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5 남부민2동 봉사회(회장 이현주) 와 남부민1동 봉사회(회장 전수아)봉사원님들 헌혈의집 남포센터 앞에서 헌혈캠페인 홍보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