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부민2동 & 남부민1동 봉사회 헌혈캠페인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26.06.11 이현주, 전수아 회장님 봉사원님들 " 헌혈 캠페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2 임창만 역대회장님. 댓글로 힘 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2 생명나눔 헌혈캠페인하시느라 남부민ㅣ.2동. 회장님과 회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5 남부민2동 봉사회(회장 이현주) 와 남부민1동 봉사회(회장 전수아)
    봉사원님들 헌혈의집 남포센터 앞에서 헌혈캠페인 홍보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