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협의회

남부민2동 & 남부민1동 봉사회 헌혈캠페인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4

6/8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남부민2동 봉사회(회장 이현주)와

6/10 남부민1동 봉사회(회장 전수아)는 14시부터 17시까지

 

헌혈의집 남포센터 앞에서 피켓을 들고 헌혈캠페인 홍보활동을 했다.

봉사원들은 생명나눔에 동참해 줄 것을 거리에서

간곡히 호소하였다.

 

“헌혈로 사랑을 전하세요♡”

“헌혈은 건강체크, 생명나눔! 일석이조!”

“생명을 선물하는 달콤한 나눔 헌혈“

”생명을 살리는 가장 가까운 길 헌혈입니다.“

"헌혈하는 당신은 영웅입니다"

 

캠페인에 동참하신 봉사원들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1 이현주, 전수아 회장님 봉사원님들 " 헌혈 캠페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2 임창만 역대회장님. 댓글로 힘 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2 생명나눔 헌혈캠페인하시느라 남부민ㅣ.2동. 회장님과 회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5 남부민2동 봉사회(회장 이현주) 와 남부민1동 봉사회(회장 전수아)
    봉사원님들 헌혈의집 남포센터 앞에서 헌혈캠페인 홍보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