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아 나무 움 이 올라와서 죽이는 방법 있는지요? 작성자박천광|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릅이나 엄나무 심은 곳이 아카시아 움이 올라와서 좋은 방법이 있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대로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을에 드릴로 나무에 구멍을 뚫어 근사미을 넣으시면 효과를 봅니다 참고로 나무에 구멍을 뚫을 때 아래로 비딱하게 뚫으세요 약을 넣을때 그냥 넣기 불편하니 구멍에 들어갈수 있는 꼬깔을 이용해 보세요 작성자아녜스 | 작성시간 00:33 new 전년도에 나무 자르고자른 단면에근사미 듬뿍 붓으로 바르고검은 비닐봉지두 개로 씌워고무줄로 묶어 두었는데올해 확인하니성공이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