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카시아 나무 움 이 올라와서 죽이는 방법 있는지요?

작성자박천광|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2

두릅이나 엄나무 심은 곳이 아카시아 움이 올라와서 좋은 방법이 있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대로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을에 드릴로 나무에 구멍을 뚫어 근사미을 넣으시면 효과를 봅니다 참고로 나무에 구멍을 뚫을 때 아래로 비딱하게 뚫으세요 약을 넣을때 그냥 넣기 불편하니 구멍에 들어갈수 있는 꼬깔을 이용해 보세요
  • 작성자아녜스 | 작성시간 00:33 new 전년도에 나무 자르고
    자른 단면에
    근사미 듬뿍 붓으로 바르고
    검은 비닐봉지
    두 개로 씌워
    고무줄로 묶어 두었는데
    올해 확인하니
    성공이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