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홍 잎이 떨어져요
작성자고란사|작성시간14.08.25|조회수195
목록
정원석 돌틈사이로심은 연산홍(2년전에 식재)잎이
빨간색으로 단풍이들면서 떨어집니다ᆞ검은색으로도
변하며 떨어지는데 어떤조치를하여야하는지요 ᆢ
이번장마후부터 그런현상이 발생합니다
선배님들의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죽 (소백산)
|
작성시간
14.08.25
걱정하실 필요 없는듯합니다.
좀 이르긴 합니다 만 잎이 들어지고 세잎이 돕으며 겨울을 나게 될것입니다.
작고 앙상한 잎은 내년봄 꽃을 피우게 하는 준비 과정입니다.
-
작성자꽃누야
|
작성시간
14.08.25
저희도 꼭 진딧물 끼인것처럼 검게 편하면서 떨어지네요.
어른들은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하십니다
-
작성자고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08.25
답변 감사합니다ᆞᆢ안심해도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