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홍 잎이 떨어져요 작성자고란사| 작성시간14.08.25| 조회수184|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죽 (소백산) 작성시간14.08.25 걱정하실 필요 없는듯합니다.좀 이르긴 합니다 만 잎이 들어지고 세잎이 돕으며 겨울을 나게 될것입니다.작고 앙상한 잎은 내년봄 꽃을 피우게 하는 준비 과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누야 작성시간14.08.25 저희도 꼭 진딧물 끼인것처럼 검게 편하면서 떨어지네요.어른들은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하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8.25 답변 감사합니다ᆞᆢ안심해도되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