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산홍 잎이 떨어져요

작성자고란사| 작성시간14.08.25| 조회수184|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죽 (소백산) 작성시간14.08.25 걱정하실 필요 없는듯합니다.
    좀 이르긴 합니다 만 잎이 들어지고 세잎이 돕으며 겨울을 나게 될것입니다.
    작고 앙상한 잎은 내년봄 꽃을 피우게 하는 준비 과정입니다.
  • 작성자 꽃누야 작성시간14.08.25 저희도 꼭 진딧물 끼인것처럼 검게 편하면서 떨어지네요.
    어른들은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하십니다
  • 작성자 고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8.25 답변 감사합니다ᆞᆢ안심해도되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