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리나무에 열매가 안열려요??? 원인은

작성자남자|작성시간16.06.08|조회수989 목록 댓글 8

달랑 1개가 조그만하게 열렸더라고요,,,

3년생 옮겨심은지 2년이나 지났는데

꽃은  많이 피던데 열매를 맺지 못하네요,,

고수님들 조언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누리 | 작성시간 16.06.09 배웁니다"감사 합니다"~~^^

    체리을 좋아해서.. ㅎ
  • 작성자木園 | 작성시간 16.06.09 수분수가 필요 없다는 종류라는 종묘상의 말을 믿고 두어포기(각기다른종) 심었다가
    꽃은 많이 피지만 열매가 별로라 5년만에 포기 했지요 싹둑
  • 작성자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6.09 5그루심어서 3그루 살아잇어요,,
    어떤 종류의 수분수를 심어야 할지????
  • 작성자유짱 | 작성시간 16.06.09 해발500m에 4그루심어서2그루살았는데 주변에 사과.배.살구.복숭아나무가있는데 수분수로 무슨조치를해야하나요 글구 해발에서 잘 클까요
  • 작성자체리(울산) | 작성시간 16.06.09 자가 수분 되는품중이 있고요
    이름모를 풍종이라면 수분수에 (체리:라핀)자가 수분도 가능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