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대안학교에 대해서도 있네요. 저는 동경 슈레 대안학교에서 1년동안 한국어를 가르쳤는데, 잠깐 글 보다가 슈레가 언급되어 있어서 반갑네요. ^^ 정회원은 어떻게 하면 되는건가요?
작성자
류~~no problem!!
작성시간
07.01.05
-
정회원 되고 싶어요
작성자
소자연
작성시간
07.01.05
-
정회원이 되어 읽구 쓰기 맘대로 해 봤으면 얼마나 좋을까....
작성자
125.137.242.***
작성시간
07.01.05
-
정회원은 어찌해야 됩니까?
작성자
참꽃마리
작성시간
07.01.05
-
지기님께 부탁드립니다. 정회원 되려면 갖추어야하는 조건 알고싶어요....^^*
작성자
꽃구슬
작성시간
07.01.05
-
ㅇ제 고민거리는요~~정회원이 되고파요
작성자
밴자민
작성시간
07.01.05
-
귀농을 준비중인데 마음 먹은대로 쉽지가 않네요
작성자
전원마당
작성시간
07.01.05
-
많은 분들이 귀농을 생각하군요. 저도 이제껏 일했으니 모든 걸 벗고 조용하게 쉬고 싶은 생각이 ..등업 시켜 주세요. 열심히 할게요..
작성자
손셀리
작성시간
07.01.05
-
좋은 카페에와서 좋은소식과 이런저런 소식듣고싶네여~~
작성자
snhd
작성시간
07.01.05
-
등업 부탁 드려요~~~~
작성자
천생애비
작성시간
07.01.05
-
볼수도 ,쓸수도...없네요 정회원이되고 싶은데여~~어찌하면 될라나요...올려 주셔요ㅈ/ㄴ순자
작성자
주원이
작성시간
07.01.05
-
흥미있는 카페네여 자주 찾아 오겠습니다.~
작성자
박천수
작성시간
07.01.05
-
등업 좀 시켜 주세여
작성자
나약손
작성시간
07.01.05
-
영감이 아파트을 고집해서요. 난 시골루 들어가고 싶은데 어떻게 설득을 해야하나 고민중이랍니다.
작성자
김수혜
작성시간
07.01.05
-
등업 부탁드릴께요.
작성자
봄향기처럼
작성시간
07.01.05
-
읽을수도없고 쓸수도없고...정회원 등업시켜주세요...
작성자
김은태
작성시간
07.01.05
-
귀농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정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Vivian
작성시간
07.01.05
-
오늘가입했습니다..등업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매력덩어리
작성시간
07.01.05
-
등업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뇌성
작성시간
07.01.05
-
안녕하세요 제발 정회원 좀 시켜주세요 새해 소망입니다
작성자
청솔나무1
작성시간
07.01.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