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마눌인티 디카 사자구 졸라두 카메라 세개나 있는양반이 디카는 무신~~ 하며 거들떠두 안보는 바람에 카메라 폰이라두 이용해서 사진좀 올려볼라구 발버둥치며 데이터 통신케이블 꼬자노쿠 하루죙일 폰 설명서 펼치구 씨름을 햇건만 안되네여 이노무 폰을 패댕기 치던가 컴을 뽀샤삐던가 아님 나 자신을~~~ 아니지 꾹 참구 사지선다형이 대세니 네번째 포기를 선택해야것네요ㅠㅠ
작성자
꽃지의 저녁노을
작성시간
06.12.26
-
신체검사결과 고도비만 판정을 받았다는 거에요...흐흐
작성자
삐약이
작성시간
06.12.26
-
어깨가 너무 아파요..침을 맞아도 안되고..좋은 민간요법 있으면 추천 주세요..
작성자
하얀 만들레
작성시간
06.12.26
-
내년에는 운봉 장교리집에가서 집수리를 해야하는데,,,궁리가 많어요.
작성자
가영할배
작성시간
06.12.26
-
집이 안펼려서 가장 큰 고민 입니다..싸게 팔려해도 관심 가지는이 아무도 없네요..
작성자
신선초
작성시간
06.12.26
-
가게가 넘 어려운데 경제가 잘 풀려 내 얼굴에 웃음이 돌아 왔으면....
작성자
황토 아저씨
작성시간
06.12.25
-
이장님 고생이넘 많은신것 같네요! 많은걸 배우고 있답니다. 1년 정도 지나면 나두 .....
작성자
참이공주
작성시간
06.12.25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12.25
-
▶제 고민꺼리는요! 로 바꿉니다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12.25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12.25
-
시금치 속아 ?c걸로 된장 2큰술,고추장 약간 ,참기름 조금,다시다 조금 넣고 무??어요..
작성자
하얀 만들레
작성시간
06.12.24
-
한창 마늘이 결 잠 자겟지요,감나무도 매실나무도 눈속에 결 잠을....
작성자
임현우
작성시간
06.12.24
-
하우스에는상추 김장배추 잘계시내요 미꾸라지농장에가니 미꾸라지가 추워서떨고잇내요~칫
작성자
돌담집
작성시간
06.12.23
-
저는요 마당하우스에 상추를 심었어요 잘자라고 있읍니다 생각해보면 심을게 많이 있어요 ㅣ신경을 많이 써야 되던데요
작성자
다롱이엄마
작성시간
06.12.21
-
단감나무,매실나무,두릅나무,그리고 옮겨심고 처음 겨울맞는 주목이랑 사감철쭉이랑..
작성자
풀과나무
작성시간
06.12.21
-
텃밭이 없어요 지금은 ㅎㅎㅎㅎ
작성자
백련암
작성시간
06.12.21
-
아직 배추가 몇통있는데 나둬도 괜찮을 까요
작성자
딸부자
작성시간
06.12.20
-
시금치, 봄동 속아 둔것 손질했어요.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12.19
-
전정을 하려 하는데 눈이 엄청와서 구경만 하고 있네요
작성자
보메기농원
작성시간
06.12.19
-
지금으로선 저에겐 꿈같은 얘기 네요..하지만 머잖아 텃 밭을 일구게 되겠지요^^*
작성자
진산
작성시간
06.12.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