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마눌인티 디카 사자구 졸라두 카메라 세개나 있는양반이 디카는 무신~~ 하며 거들떠두 안보는 바람에 카메라 폰이라두 이용해서 사진좀 올려볼라구 발버둥치며 데이터 통신케이블 꼬자노쿠 하루죙일 폰 설명서 펼치구 씨름을 햇건만 안되네여 이노무 폰을 패댕기 치던가 컴을 뽀샤삐던가 아님 나 자신을~~~ 아니지 꾹 참구 사지선다형이 대세니 네번째 포기를 선택해야것네요ㅠㅠ 작성자 꽃지의 저녁노을 작성시간 06.12.26
  • 신체검사결과 고도비만 판정을 받았다는 거에요...흐흐 작성자 삐약이 작성시간 06.12.26
  • 어깨가 너무 아파요..침을 맞아도 안되고..좋은 민간요법 있으면 추천 주세요.. 작성자 하얀 만들레 작성시간 06.12.26
  • 내년에는 운봉 장교리집에가서 집수리를 해야하는데,,,궁리가 많어요. 작성자 가영할배 작성시간 06.12.26
  • 집이 안펼려서 가장 큰 고민 입니다..싸게 팔려해도 관심 가지는이 아무도 없네요.. 작성자 신선초 작성시간 06.12.26
  • 가게가 넘 어려운데 경제가 잘 풀려 내 얼굴에 웃음이 돌아 왔으면.... 작성자 황토 아저씨 작성시간 06.12.25
  • 이장님 고생이넘 많은신것 같네요! 많은걸 배우고 있답니다. 1년 정도 지나면 나두 ..... 작성자 참이공주 작성시간 06.12.25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12.25
  • ▶제 고민꺼리는요! 로 바꿉니다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12.25
  • ==============================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12.25
  • 시금치 속아 ?c걸로 된장 2큰술,고추장 약간 ,참기름 조금,다시다 조금 넣고 무??어요.. 작성자 하얀 만들레 작성시간 06.12.24
  • 한창 마늘이 결 잠 자겟지요,감나무도 매실나무도 눈속에 결 잠을.... 작성자 임현우 작성시간 06.12.24
  • 하우스에는상추 김장배추 잘계시내요 미꾸라지농장에가니 미꾸라지가 추워서떨고잇내요~칫 작성자 돌담집 작성시간 06.12.23
  • 저는요 마당하우스에 상추를 심었어요 잘자라고 있읍니다 생각해보면 심을게 많이 있어요 ㅣ신경을 많이 써야 되던데요 작성자 다롱이엄마 작성시간 06.12.21
  • 단감나무,매실나무,두릅나무,그리고 옮겨심고 처음 겨울맞는 주목이랑 사감철쭉이랑.. 작성자 풀과나무 작성시간 06.12.21
  • 텃밭이 없어요 지금은 ㅎㅎㅎㅎ 작성자 백련암 작성시간 06.12.21
  • 아직 배추가 몇통있는데 나둬도 괜찮을 까요 작성자 딸부자 작성시간 06.12.20
  • 시금치, 봄동 속아 둔것 손질했어요. 작성자 mosa 작성시간 06.12.19
  • 전정을 하려 하는데 눈이 엄청와서 구경만 하고 있네요 작성자 보메기농원 작성시간 06.12.19
  • 지금으로선 저에겐 꿈같은 얘기 네요..하지만 머잖아 텃 밭을 일구게 되겠지요^^* 작성자 진산 작성시간 06.12.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