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배추와 무우밭에 물주고 추석 제수용으로 쓸 고구마 몇개 캐올 생각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03
  • 무.배추.상추.쪽파.쑥갓.....기타등등 잘 자라고 있습니다..오후에 가서 배추.무 물주고 상추.고추.호박.표고 가지고 올려고 합니다 작성자 북데기 작성시간 06.10.03
  • 배추밭 가서 물 흠뻑 주고 왔습죠... ^^ 추석때 멀리 가느라고여... ^^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10.03
  • 토요일은 배추밭 풀메고 일요일은 산행을 다녀오니 다리가 뻐근하네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02
  • 비나이다 비나이다...비좀 내려 주세요~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02
  • 김장배추를 중간중간 솎아서 김치를 담갔더니 아삭아삭하니 맛있어요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10.02
  • 음...비가 넘안와서...배추밭에 물을 줘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02
  • 배추 풀뽑아주러 갔다가 .. 메뚜기가 많아서 잡아다가 후라이판에 ....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01
  • 올 여름 비 때문에 망처버린 텃밭에 그나마 간신히 버티어 온 들깨를 추수합니다. 작성자 청여울 작성시간 06.10.01
  • 오늘 땅콩캐고 배추,무우약치고 물주고 왔슴다. 작성자 조은아침 작성시간 06.10.01
  • 배추이랑 긁고 풀메고 물주고 왔습니다. 긴 이야기는 월요일에 자유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이제 벼룩벌레는 없어진것 같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30
  • 대추가 한창 잘 익어가고 있는데... 그넘의 새땜시 낚시 가는 남편을 못따라 가고 몸으로 막고 있답니다. 뭐 좋은 방법은 없을까요??ㅎㅎ 작성자 꽃아름 작성시간 06.09.30
  • 땅콩이 하나 가득~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09.30
  • 일요일에가서 배추밭 풀뽑아야쥐...... 풀투성이더군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9
  • 김장용 배추와 무가 잘 자라고 있을거예요. 주말에만 가다보니 일을 모아서 합니다. 작성자 우인 작성시간 06.09.29
  • 저도 잡초 메야 하는데..일손이 잘 안잡히네요..마늘 고랑도 맹글어야 하고...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09.29
  • 내일 가봐야 압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9
  • 아 ~ 마늘 심어야 되는데.....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09.29
  • 유기농으로 심은 배추 벌레한테 뜯기지 말고 잘크라고 망도씌워줬는데 벌레들은 용케 잘도 들어가네요.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09.28
  • 배추와 무우가 아주 조금씩 큽니다. 고추도 따야되고 풀도 메야되는데......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