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우리터밭에는 콩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심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6.13
-
아싸~... 방울토마토 두개.. 100원짜리 동전만하게 열려떠염.. 으하하.. 이뻐여.. ㅡㅡv
작성자
지리산 공비-.-;
작성시간
06.06.12
-
오늘 아치메 오이 5개, 케일 한 옥홈 수확 케일은 믹서에 우유와 꿀 음료로 만들어 마시고, 오이는 고추장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6.12
-
양평도 비가많이왔나요? 상치와쑥갓을 뿌려놓고 왔는데 싹이 났나궁굼해요?
작성자
돌순이
작성시간
06.06.12
-
옥상 쬐끄만 밭엔,고추,토마토,팥,콩,쪽파,들깨,4종류 상추,적겨자,잎브로콜리,다홍채,해바라기14포기
작성자
雀舌茶
작성시간
06.06.11
-
우리집텃밭에는요고추,토마토,상추,열무,알타리무,호박이잘자라고있지요
작성자
임성윤
작성시간
06.06.11
-
아파트 베란다 에 있는 화분에다 고추모종을 심었는데 고추꽃이 많이 피었어요............
작성자
밍키
작성시간
06.06.11
-
지난 겨울 쥐먹은 팥을 버렸는데, 아 글씨 요놈들이 싹을 피워서 한창 넝쿨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작성자
정희^^
작성시간
06.06.11
-
방울 토마토,고추가 대롱대롱.딸기가 꽃을 피웠네요
작성자
양파왕
작성시간
06.06.11
-
참깨,껌둥깨,상추,기타쌈종류,생강,고추,오이,감자,양파....갖가지 농작물로 가꾸어져 있습니다.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6.11
-
참외100포기.도라지모종가식,오이19포기넝쿨올려줌 호박30포기,옥수수,약콩,들깨등등잘자라고있네요..
작성자
월정
작성시간
06.06.10
-
상추,쑥갓,고추,깻잎등 무공해로 많이 심었는데,, 요즘 잘 안따먹어서 너무 많이 자랐네여 ㅡㅡ;..
작성자
정실장
작성시간
06.06.10
-
5개쯤 수획 예상 나누어 먹어야 되는데..............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6.09
-
지난 월요일 고추 겻가지처서 고추나물로 무처먹고, 오이 1개 첫수확하여 고추장에 찍어 먹고, 내일은 5기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6.09
-
대문에 다람쥐 귀엽네요 울님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6.08
-
고추, 호박, 녹차, 토마토, 오이, 상추, 해바라기, 등등.. .. 조금씩 튼튼해 지는중.. .. 화이삼!!!
작성자
사랑의 손
작성시간
06.06.08
-
휴~~ 모두 안녕하시온지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작성자
사랑의 손
작성시간
06.06.08
-
오늘 녹차씨앗이 드디어 발아했어요...심은지 한달정도만에...얼마나 애타게 기다렸는지 넘 기쁘네요..ㅎㅎ
작성자
초막골
작성시간
06.06.06
-
초록주말농장에는 콩이아주 탐스럽게 자라고 있답니다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6.06
-
오이가 사알짝 열렷어여...찌끄마케...언제커서 고추장에 꼭 찍어 묵을까....
작성자
미나
작성시간
06.06.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