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우리집 마당에 어린 쪽파랑. 별빛님에게 받은 취나물 씨앗이랑, 상추, 쑥갓씨를 심었습니다.
작성자
인생은 미완성
작성시간
06.04.03
-
양재동 꽃박람회에서 사온 모듬꽃씨들을 뿌렸습니다...어떤 꽃이 필지 궁금하네요
작성자
하얀나무
작성시간
06.04.02
-
오늘 강낭콩심고 옥수수도 좀 심었습니다.
작성자
코모네
작성시간
06.04.02
-
우리 텃밭에는 상추,치커리, 앤타이브가 싹을 내밀었습니다. 마늘도 잘 자라고..^^*
작성자
스스로
작성시간
06.04.01
-
이곳은 아직도 추워 작년 가을에 심은 조선파가 머리를 2Cm정도 내밀고 있네요..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4.01
-
우린 귀농님들 엄청 바쁜시기가 돌아오네요 오늘은 주말4/1일이네요 행복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01
-
감자심고 남은땅에 고추,상추,등등을 심으려고 밭갈으려 갑니다~^^ 쑥도 뜯어와야쥐~ㅎㅎ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4.01
-
제 대지에는 장미만 스무나무 이식되었어요. 전원에서 쫓겨온 것들인데 올봄 싹날까요?^^
작성자
오짜르트
작성시간
06.03.31
-
주민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철들무렵
작성시간
06.03.31
-
상추씨와 호박씨, 대파씨를 심은지 10일 정도 지났네요?(언제쯤 싹이 날까요?)
작성자
글짱
작성시간
06.03.30
-
약용식물 재배예정 이랍니다^^!
작성자
영영맨
작성시간
06.03.30
-
지인이 보내온 요상한 이름의 연변 씨앗들..ㅡㅡ;; 당체 뭐해 먹는건지 알수는 엄떠도.. 그저 심는게 재미~
작성자
지리산 공비-.-;
작성시간
06.03.29
-
어제는 감자와 시금치, 쑥갓을 심었습니다..초보작업이라 어떨지..궁금하고, 걱정도 됩니다요^^
작성자
농군의자손
작성시간
06.03.29
-
작물도 잘돼시고 몸도 건강 하세요~~~
작성자
동애랑
작성시간
06.03.29
-
열무 당근 상추 아욱 치커리 대파 부추 ...요즘날씨가추워제대로싹이틀지!!!!
작성자
해바람
작성시간
06.03.28
-
호박이 한뼘즘 크고 잇다네요.
작성자
dgt날개
작성시간
06.03.28
-
인진쑥 캘수 있는곳 가르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난초2
작성시간
06.03.28
-
가입 인사 드립니다 산 마늘을 주문 하여 심으려는데 재배 방법을 몰라서
작성자
sds99
작성시간
06.03.27
-
어젠 감자를 심었지여~^^ 텃밭에서 냉이도 캐고...냉이가 지천으로 깔려있던디....ㅎㅎㅎ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3.27
-
어제 파주에 쑥 냉이 캐러 어디데 소득이 별루. 쑥 냉이 등 봄 나물 많이 채취하는곳 가르쳐 주십시요
작성자
달빛마을
작성시간
06.03.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