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우리집 마당에 어린 쪽파랑. 별빛님에게 받은 취나물 씨앗이랑, 상추, 쑥갓씨를 심었습니다. 작성자 인생은 미완성 작성시간 06.04.03
  • 양재동 꽃박람회에서 사온 모듬꽃씨들을 뿌렸습니다...어떤 꽃이 필지 궁금하네요 작성자 하얀나무 작성시간 06.04.02
  • 오늘 강낭콩심고 옥수수도 좀 심었습니다. 작성자 코모네 작성시간 06.04.02
  • 우리 텃밭에는 상추,치커리, 앤타이브가 싹을 내밀었습니다. 마늘도 잘 자라고..^^* 작성자 스스로 작성시간 06.04.01
  • 이곳은 아직도 추워 작년 가을에 심은 조선파가 머리를 2Cm정도 내밀고 있네요..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4.01
  • 우린 귀농님들 엄청 바쁜시기가 돌아오네요 오늘은 주말4/1일이네요 행복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01
  • 감자심고 남은땅에 고추,상추,등등을 심으려고 밭갈으려 갑니다~^^ 쑥도 뜯어와야쥐~ㅎㅎ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4.01
  • 제 대지에는 장미만 스무나무 이식되었어요. 전원에서 쫓겨온 것들인데 올봄 싹날까요?^^ 작성자 오짜르트 작성시간 06.03.31
  • 주민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철들무렵 작성시간 06.03.31
  • 상추씨와 호박씨, 대파씨를 심은지 10일 정도 지났네요?(언제쯤 싹이 날까요?) 작성자 글짱 작성시간 06.03.30
  • 약용식물 재배예정 이랍니다^^! 작성자 영영맨 작성시간 06.03.30
  • 지인이 보내온 요상한 이름의 연변 씨앗들..ㅡㅡ;; 당체 뭐해 먹는건지 알수는 엄떠도.. 그저 심는게 재미~ 작성자 지리산 공비-.-; 작성시간 06.03.29
  • 어제는 감자와 시금치, 쑥갓을 심었습니다..초보작업이라 어떨지..궁금하고, 걱정도 됩니다요^^ 작성자 농군의자손 작성시간 06.03.29
  • 작물도 잘돼시고 몸도 건강 하세요~~~ 작성자 동애랑 작성시간 06.03.29
  • 열무 당근 상추 아욱 치커리 대파 부추 ...요즘날씨가추워제대로싹이틀지!!!! 작성자 해바람 작성시간 06.03.28
  • 호박이 한뼘즘 크고 잇다네요. 작성자 dgt날개 작성시간 06.03.28
  • 인진쑥 캘수 있는곳 가르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난초2 작성시간 06.03.28
  • 가입 인사 드립니다 산 마늘을 주문 하여 심으려는데 재배 방법을 몰라서 작성자 sds99 작성시간 06.03.27
  • 어젠 감자를 심었지여~^^ 텃밭에서 냉이도 캐고...냉이가 지천으로 깔려있던디....ㅎㅎㅎ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3.27
  • 어제 파주에 쑥 냉이 캐러 어디데 소득이 별루. 쑥 냉이 등 봄 나물 많이 채취하는곳 가르쳐 주십시요 작성자 달빛마을 작성시간 06.03.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