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날씨가 따사로워 무얼 심을까 고민됩니다 행복한 봄날 따스한 햇빛 맘것 드세요 작성자 하늘서리 작성시간 06.03.21
  • 어떻하면 등업이 되나요? 볼수없는게 너무 많아서...ㅠㅠㅠ 작성자 성이얌 작성시간 06.03.21
  • 강변아침님 면사무소에 신고하시고 태우면 되던데요.오늘 풀밭 태우고 왔읍니다. 작성자 차왕우 작성시간 06.03.21
  • 지는유~~~... 귀농 희망을 심었습니다...ㅎㅎ 작성자 여의화 작성시간 06.03.20
  • 베란다... 화분에 상추 심을랍니다. 작성자 깜찍이어빠 작성시간 06.03.20
  • 가입인사드려요 작성자 좋다아 작성시간 06.03.20
  • 저는 쪽을 두둑에 뿌려 볼랍니다. 작성자 풀뿌리~ 작성시간 06.03.19
  • 올해는 찰옥수수를좀심을까 해요 작성자 더푸른하늘 작성시간 06.03.19
  • 작년 피농으로 저 풀밭을 어이 할찌요 산불 조심 기간이라 태우지도 몬한다네요 어찌 마른 풀밭을 하오리까 작성자 강변의 아침 작성시간 06.03.18
  • 열무씨 뿌렸어 비니루 덮어 두었더니 새파랗게 올라왔는데 이번 추위에 다 얼어 버렸어요 ㅠㅠ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3.18
  • 올해는 콩위주로 심으렵니다. 작년에 고추심었다가 역병으로 모두 타버려서 재미가 없어요. 작성자 리시 작성시간 06.03.18
  • 전 고일나무를 심으렵니다 작성자 알까기 작성시간 06.03.18
  • 전 꽃씨를 뿌리렵니다....베란다에 뿌려놓은 씨앗들 옮겨심기도 하구요.... 작성자 지지 작성시간 06.03.17
  • 지금 난리났습니다. 감자심고,아욱,토란,상추,등등.그리고 헛개나무,밀감나무,수퍼뽕,등등심고있어요. 작성자 경초 작성시간 06.03.17
  • 이제 비닐하우스를 만들어서 약초 종자를 뿌릴 거예요. 종류는 담에 알려 드릴께요 작성자 태자삼 작성시간 06.03.17
  • 16일 또눈 3Cm..........................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3.17
  • 음지라 저희집밭에는 토란만 잘자랍니다.. 상추,청양고추,부추,토마토,청경채,열무... 아직밭이얼어있네요 작성자 화화 작성시간 06.03.15
  • 등업 감사합니다. 에궁! 인사가 늦었네요. 지난 가을에 심은 마늘이 파릇파릇 합니다. 작성자 생쥐 작성시간 06.03.15
  • 상추 고추 호박 치거리~~추워서 며칠있다가 참 덤불콩도요 작성자 -화곡동천사- 작성시간 06.03.14
  • 에구~~~ 텃밭이또 눈으로 덮히네요.... 작년에 산에서 채취해서 심은 냉이도 안올라오고 있어요...--;;;;;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3.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