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날씨가 따사로워 무얼 심을까 고민됩니다 행복한 봄날 따스한 햇빛 맘것 드세요
작성자
하늘서리
작성시간
06.03.21
-
어떻하면 등업이 되나요? 볼수없는게 너무 많아서...ㅠㅠㅠ
작성자
성이얌
작성시간
06.03.21
-
강변아침님 면사무소에 신고하시고 태우면 되던데요.오늘 풀밭 태우고 왔읍니다.
작성자
차왕우
작성시간
06.03.21
-
지는유~~~... 귀농 희망을 심었습니다...ㅎㅎ
작성자
여의화
작성시간
06.03.20
-
베란다... 화분에 상추 심을랍니다.
작성자
깜찍이어빠
작성시간
06.03.20
-
가입인사드려요
작성자
좋다아
작성시간
06.03.20
-
저는 쪽을 두둑에 뿌려 볼랍니다.
작성자
풀뿌리~
작성시간
06.03.19
-
올해는 찰옥수수를좀심을까 해요
작성자
더푸른하늘
작성시간
06.03.19
-
작년 피농으로 저 풀밭을 어이 할찌요 산불 조심 기간이라 태우지도 몬한다네요 어찌 마른 풀밭을 하오리까
작성자
강변의 아침
작성시간
06.03.18
-
열무씨 뿌렸어 비니루 덮어 두었더니 새파랗게 올라왔는데 이번 추위에 다 얼어 버렸어요 ㅠㅠ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3.18
-
올해는 콩위주로 심으렵니다. 작년에 고추심었다가 역병으로 모두 타버려서 재미가 없어요.
작성자
리시
작성시간
06.03.18
-
전 고일나무를 심으렵니다
작성자
알까기
작성시간
06.03.18
-
전 꽃씨를 뿌리렵니다....베란다에 뿌려놓은 씨앗들 옮겨심기도 하구요....
작성자
지지
작성시간
06.03.17
-
지금 난리났습니다. 감자심고,아욱,토란,상추,등등.그리고 헛개나무,밀감나무,수퍼뽕,등등심고있어요.
작성자
경초
작성시간
06.03.17
-
이제 비닐하우스를 만들어서 약초 종자를 뿌릴 거예요. 종류는 담에 알려 드릴께요
작성자
태자삼
작성시간
06.03.17
-
16일 또눈 3Cm..........................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3.17
-
음지라 저희집밭에는 토란만 잘자랍니다.. 상추,청양고추,부추,토마토,청경채,열무... 아직밭이얼어있네요
작성자
화화
작성시간
06.03.15
-
등업 감사합니다. 에궁! 인사가 늦었네요. 지난 가을에 심은 마늘이 파릇파릇 합니다.
작성자
생쥐
작성시간
06.03.15
-
상추 고추 호박 치거리~~추워서 며칠있다가 참 덤불콩도요
작성자
-화곡동천사-
작성시간
06.03.14
-
에구~~~ 텃밭이또 눈으로 덮히네요.... 작년에 산에서 채취해서 심은 냉이도 안올라오고 있어요...--;;;;;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3.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