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IY 농기계 수리센터

고수님들께 예초기 오일에 관한질문합니다.

작성자멋쟁이 신사|작성시간15.08.13|조회수1,352 목록 댓글 10
4행정 예초기에 쓰려고합니다.
휘발유따로 오일따로 넣는 예초기입니다.
요걸 오일통에넣어써도 무관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희아빠 | 작성시간 15.08.13 4싸이클 엔진이면 엔진오일 쓰셔야합니다.
  • 작성자멋쟁이 신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8.13 대단한 도움을 주신 귀농사모홴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주신님들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삼태산 가간 | 작성시간 15.08.14 제가 4싸이클 예초기 사용 하고 있는데요, 엔지 오일도 가솔린 엔진 디젤엔진 각 각 따로 있어요, 4싸이클 예초기는 가솔린(휘발유)을 사용하기에 가솔린 엔진 오일를 넣으셔야 해요, 기어오일 넣으면 절대 안됩니다, 디젤엔진 오일 넣으셔도 안되구요
  • 작성자문일기 | 작성시간 15.08.31 기어오일이라함은 기계의 회전마찰에 의한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오일이라서 엔진오일보다는 점도가(끈적거림)높아서
    저속으로 회전하는 기계의 기어(대우,밋션,감속기)에 사용되며, 만약 엔진에 넣게되면?? 당장 이상은 없습니다. 윤활역할은 하는데
    원활하지 못하고, 오일속에 첨가된 카본제거제 ,방청제등이 없으므로 오래쓰면 엔진 보링해야 합니다.
    실제로 대형 화물차에 넣고 1주일간 실험한 테스트 결과입니다.
  • 작성자산내들. | 작성시간 15.09.16 사용할수있으나 금전적손해볼수있어요
    가솔린용엔진오일 가능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