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수님들께 예초기 오일에 관한질문합니다.

작성자멋쟁이 신사| 작성시간15.08.13| 조회수1109|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심마니 작성시간15.08.13 우유통에 넣어써두 궨찬아요~~~~
  • 작성자 아름다운방주 작성시간15.08.13 이오일은 기어오일임니다 가솔린엔진 오일 쓰세요 이오일 쓰면 엔진 못쑴니다
  • 작성자 kcp63 작성시간15.08.13 4싸리클 전용오일 오토바이가게가면 있어요
  • 작성자 송이777 작성시간15.08.13 절대금지..2 사이클용 사용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아름다운방주 작성시간15.08.13 2싸이클용도 않돼요
  • 작성자 재희아빠 작성시간15.08.13 4싸이클 엔진이면 엔진오일 쓰셔야합니다.
  • 작성자 멋쟁이 신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8.13 대단한 도움을 주신 귀농사모홴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주신님들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 삼태산 가간 작성시간15.08.14 제가 4싸이클 예초기 사용 하고 있는데요, 엔지 오일도 가솔린 엔진 디젤엔진 각 각 따로 있어요, 4싸이클 예초기는 가솔린(휘발유)을 사용하기에 가솔린 엔진 오일를 넣으셔야 해요, 기어오일 넣으면 절대 안됩니다, 디젤엔진 오일 넣으셔도 안되구요
  • 작성자 문일기 작성시간15.08.31 기어오일이라함은 기계의 회전마찰에 의한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오일이라서 엔진오일보다는 점도가(끈적거림)높아서
    저속으로 회전하는 기계의 기어(대우,밋션,감속기)에 사용되며, 만약 엔진에 넣게되면?? 당장 이상은 없습니다. 윤활역할은 하는데
    원활하지 못하고, 오일속에 첨가된 카본제거제 ,방청제등이 없으므로 오래쓰면 엔진 보링해야 합니다.
    실제로 대형 화물차에 넣고 1주일간 실험한 테스트 결과입니다.
  • 작성자 산내들. 작성시간15.09.16 사용할수있으나 금전적손해볼수있어요
    가솔린용엔진오일 가능해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