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크에 강화유리로 태양열온풍기를 설치 했습니다
거실과 화장실에 디퓨져를 설치 했는데 화장실 타일이 건조가 잘 되고 아침까지 훈훈?하네요
역시 예상대로 타일과 콘크리트가 온도를 잘 유지하네요
한 겨울이 기대됩니다
사과 잎따기 하고 오니 거실 온도가 28도 유지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1.11 오늘도 구름만 없으면 온풍기는 잘 돌아 갑니다
가동시간 10:20 - 16:10 온풍기 셑팅 온도 37도 이제 낮이 점차 길어 지므로 차츰 가동 시간이 길어 지겠지요 -
작성자농서 작성시간 19.10.06 대양열온풍기,,,,반사거울```등등
잘배우고갑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참 이슬로 작성시간 20.07.28 무슨 이야기인지
통 모르는 1인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7.29 그냥 유리온실로 공기 데워서 집안으로 투입이라 보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