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열 온풍기 설치 작성자꿈과해몽| 작성시간17.10.12| 조회수159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편작 작성시간17.10.16 햇빛 유지 각도를 주지 않아도 효과가 좋은가 봐요!? 저도 설치를 하려고 맘만 먹고 실행엔 옮기지 못하고 있네요^^; 겨울이 와도 걱정 없으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암^ 작성시간17.12.21 벽면과 -좌우에 반사 거울 다시면 효율이 더올라감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27 영하의. 날씨인 지금 거실 유입 온도 37 도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1.11 오늘도 구름만 없으면 온풍기는 잘 돌아 갑니다 가동시간 10:20 - 16:10 온풍기 셑팅 온도 37도 이제 낮이 점차 길어 지므로 차츰 가동 시간이 길어 지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서 작성시간19.10.06 대양열온풍기,,,,반사거울```등등잘배우고갑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 이슬로 작성시간20.07.28 무슨 이야기인지통 모르는 1인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7.29 그냥 유리온실로 공기 데워서 집안으로 투입이라 보시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