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골보일러연구모임

태양열 온풍기 설치

작성자꿈과해몽|작성시간17.10.12|조회수1,722 목록 댓글 7



 데크에 강화유리로 태양열온풍기를 설치 했습니다

거실과 화장실에 디퓨져를 설치 했는데  화장실 타일이 건조가 잘 되고 아침까지 훈훈?하네요

역시 예상대로 타일과 콘크리트가 온도를 잘 유지하네요

한 겨울이 기대됩니다

사과 잎따기 하고 오니 거실 온도가 28도 유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27 영하의. 날씨인 지금 거실 유입 온도 37 도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1.11 오늘도 구름만 없으면 온풍기는 잘 돌아 갑니다
    가동시간 10:20 - 16:10 온풍기 셑팅 온도 37도 이제 낮이 점차 길어 지므로 차츰 가동 시간이 길어 지겠지요
  • 작성자농서 | 작성시간 19.10.06 대양열온풍기,,,,반사거울```등등
    잘배우고갑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참 이슬로 | 작성시간 20.07.28 무슨 이야기인지
    통 모르는 1인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꿈과해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7.29 그냥 유리온실로 공기 데워서 집안으로 투입이라 보시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