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3년도 토종꿀을 사 두었다 꺼내보니 위쪽으로 부글부글끓어 올랐던 흔적과 꿀윗쪽에 거품과같은것이 있고 스푼으로 떠보니 물엿보다 물은상태네요.
토종꿀 여러번 사먹어보았어도 이런건 첨이라서 이래도 먹어도 괜찬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래 사랑 작성시간 26.06.23 new
꿀은 오래둬도 변함이 없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첨 격었어요 .
물엿보다 물은상태이네요 토종꿀이 이래도 되는건가요? -
작성자미다모아 작성시간 26.06.23 new
상태로 보아 부패한것 같은데요.물엿처럼 묽었다면 변질된듯요
거품상태도 그렇구요
뚜껑과 병 입구 주위로 보아 보관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네요 아무리 천연꿀이라도 먹을때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지 변질이 없는데
위생상태가 엉망인듯요 너무 천연꿀을 믿었던듯 싶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방한켠에 두었다 2년뒤에 열었어요. 그동안은 오픈도안했는데도 보관문제일까요?
-
작성자바게트(장흥 제암산) 작성시간 26.06.23 new
아마도 수분이 많은 물꿀이지 싶습니다.
물꿀은 보관이 안되고 거품이 발생되는 특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