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토종꿀상태 좀봐주세요

작성자금단비 2|작성시간26.06.23|조회수138 목록 댓글 6

제가 23년도 토종꿀을 사 두었다 꺼내보니 위쪽으로 부글부글끓어 올랐던 흔적과 꿀윗쪽에 거품과같은것이 있고 스푼으로 떠보니 물엿보다 물은상태네요.
토종꿀 여러번 사먹어보았어도 이런건 첨이라서 이래도 먹어도 괜찬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래 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꿀은 오래둬도 변함이 없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첨 격었어요 .
    물엿보다 물은상태이네요 토종꿀이 이래도 되는건가요?
  • 작성자미다모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상태로 보아 부패한것 같은데요.물엿처럼 묽었다면 변질된듯요
    거품상태도 그렇구요
    뚜껑과 병 입구 주위로 보아 보관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네요 아무리 천연꿀이라도 먹을때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지 변질이 없는데
    위생상태가 엉망인듯요 너무 천연꿀을 믿었던듯 싶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금단비 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방한켠에 두었다 2년뒤에 열었어요. 그동안은 오픈도안했는데도 보관문제일까요?
  • 작성자바게트(장흥 제암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마도 수분이 많은 물꿀이지 싶습니다.
    물꿀은 보관이 안되고 거품이 발생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