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름 작성자신배철|작성시간26.06.21|조회수3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스마리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얼음이에요?거기가 어딘가요?동빙고, 서빙고처럼 여름에도 얼음 어는 곳이 있다던데 거기가 그곳인가요? 작성자봉황 김일중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름은 사투리, '으름'이 표준말로 알고 있습니다. 귀한 사진 봅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