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름

작성자신배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머스마리 작성시간26.06.21 진짜 얼음이에요?
    거기가 어딘가요?
    동빙고, 서빙고처럼 여름에도 얼음 어는 곳이 있다던데 거기가 그곳인가요?
  • 작성자 봉황 김일중 작성시간26.06.22 new 어름은 사투리, '으름'이 표준말로 알고 있습니다. 귀한 사진 봅니다.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