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름 작성자신배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머스마리 작성시간26.06.21 진짜 얼음이에요?거기가 어딘가요?동빙고, 서빙고처럼 여름에도 얼음 어는 곳이 있다던데 거기가 그곳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황 김일중 작성시간26.06.22 new 어름은 사투리, '으름'이 표준말로 알고 있습니다. 귀한 사진 봅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