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름

작성자신배철|작성시간26.06.21|조회수31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스마리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얼음이에요?
    거기가 어딘가요?
    동빙고, 서빙고처럼 여름에도 얼음 어는 곳이 있다던데 거기가 그곳인가요?
  • 작성자봉황 김일중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름은 사투리, '으름'이 표준말로 알고 있습니다. 귀한 사진 봅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