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식훈련공지(수)

RE:제1419회(2026.06.10) 공식훈련공지 창원보조경기장 마라톤훈련

작성자이기자(강대봉)|작성시간26.06.11|조회수156 목록 댓글 7

어젠 더위가 살짝 누그러져 뛰기가 좋았습니다.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셔서 활기가 넘치는것 같습니다.
간식은 2조가 준비해주셨고..이젠 수박은 필수가 된듯 합니다..ㅎㅎ
훈련하시느라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출석은...😭
김희원 정동구 박상준 정민규 송상호 김주한 박희성 이현미 서상원 장영 안국준 김병윤 박상훈 조상래 권오철 황욱철 최건희 김태호 임태식 정재훈 김현미 강태우 정채연 이옥정 박용수 이장운 문기태 신영재 전완민 이서목 김은실 이수빈 권현숙 김동현 김신유 황희건 이원열 강대봉 하진근

 

1조 4명
2조 2명
3조 2명
4조 2명
6조 3명
7조 4명
8조 4명
꼴찌 최연소 주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닝머신 (김동현) | 작성시간 26.06.11 수박 향기도 인상적이었고~ 맛도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 작성자호두아빠(황희건) | 작성시간 26.06.11 수박이 꿀맛이었습니다. 간식 감사합니다~
  • 작성자채연(정채연) | 작성시간 26.06.11 올해 훈련중 처음 수박 먹었네요
    달달하니 맛 좋았어요
  • 작성자나기(김현미) | 작성시간 26.06.11 달콤한 수박과 음료 감사합니다~~*^^+
  • 작성자잘 뛰어보자(권현숙) | 작성시간 26.06.13 훈련 자~알 했습니다! 꼴찌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