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제1419회(2026.06.10) 공식훈련공지 창원보조경기장 마라톤훈련 작성자이기자(강대봉)|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영 작성시간26.06.11 수요일 운동장이 많이 북적였습니다.그중에 꼴찌가 제일 빛났습니다~^^♡2조간식 달달한 수박 정말 꿀맛이았네요~ 각자의 조에서 열심히 달려주신 멋진 꼴찌 화이팅!!!'상훈이 예쁘고 사랑스런 딸 '예서' 최연소 꼴찌멤버로 인정~👍운동장 샤워실 개방으로 시원하게 샤워도 하니 개운했습니다. 다음주부터 샤워하고 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기자(강대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맞다..6월부터~9월까지 운동장 샤워장 개방했습니다. 샤워하고 집에 갑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닝머신 (김동현) 작성시간26.06.11 수박 향기도 인상적이었고~ 맛도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두아빠(황희건) 작성시간26.06.11 수박이 꿀맛이었습니다. 간식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연(정채연) 작성시간26.06.11 올해 훈련중 처음 수박 먹었네요달달하니 맛 좋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기(김현미) 작성시간26.06.11 달콤한 수박과 음료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 뛰어보자(권현숙) 작성시간26.06.13 훈련 자~알 했습니다! 꼴찌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