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제1419회(2026.06.10) 공식훈련공지 창원보조경기장 마라톤훈련

작성자이기자(강대봉)|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장영 작성시간26.06.11 수요일 운동장이 많이 북적였습니다.
    그중에 꼴찌가 제일 빛났습니다~^^♡
    2조간식 달달한 수박 정말 꿀맛이았네요~
    각자의 조에서 열심히 달려주신 멋진 꼴찌 화이팅!!!'
    상훈이 예쁘고 사랑스런 딸 '예서' 최연소 꼴찌멤버로 인정~👍
    운동장 샤워실 개방으로 시원하게 샤워도 하니
    개운했습니다. 다음주부터 샤워하고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 이기자(강대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맞다..6월부터~9월까지 운동장 샤워장 개방했습니다. 샤워하고 집에 갑시다~~😀
  • 작성자 러닝머신 (김동현) 작성시간26.06.11 수박 향기도 인상적이었고~ 맛도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 작성자 호두아빠(황희건) 작성시간26.06.11 수박이 꿀맛이었습니다. 간식 감사합니다~
  • 작성자 채연(정채연) 작성시간26.06.11 올해 훈련중 처음 수박 먹었네요
    달달하니 맛 좋았어요
  • 작성자 나기(김현미) 작성시간26.06.11 달콤한 수박과 음료 감사합니다~~*^^+
  • 작성자 잘 뛰어보자(권현숙) 작성시간26.06.13 훈련 자~알 했습니다! 꼴찌 화이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