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펨베들왈: 이진숙 체포는 별의순간. 중도층한테 어필

작성자jkjkjkjk|작성시간25.10.02|조회수973 목록 댓글 11

정신병자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르트뮐러 | 작성시간 25.10.02 무슨 죄를 지었는지는 관심도 없나보네
    대단한 사이트군요
  • 작성자Raul Gonzalez | 작성시간 25.10.02 ㅋㅋ 이준석으로 안될거 같으니 갈아탈려고? ㅋㅋ
  • 작성자아다치 미츠루 | 작성시간 25.10.02 거기는 뭐.. 20년 총선 자한당 압승거리던 아픈 친구들이라
  • 작성자집에가고싶어 | 작성시간 25.10.02 거긴 가면쓴 2번애들한테 먹힘
  • 작성자xogk | 작성시간 25.10.02 대선때 김문수 이준석 득표율보면 생각보다 상식밖의 사람들 많음. 내란일으키고도 꾸준히 당지지율 30프로대 였던것도 있고... 광주 40년 토박이인 나도 실생활에서 저쪽 마인드가진 사람 간간히 보는데 다른지역은 어떨까 싶음. 개인적으로 이번 빵진숙체포는 좀 찝찝함. 2차례이상 소환조사불응하면 체포영장 나올 가능성이 높다지만 그래도 검찰에서 군말없이 체포영장신청해준것도 걸리고.. 그냥 뭔가 그럴싸하게 꾸며논 시나리오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검찰이나 국힘이나 지들 상황에서는 뭐라도 판을 만들어야 되는 상황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