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재명은 안그래도 비토가 컸는데 반등요소가 없는게 뼈아픔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3 목록 댓글 13

벌써 50퍼 깨졌는데

다시 반등할 수 있을지 모르겠음 

 

인물론으로도 애초에 일잘한다고 뽑힌 사람이라 

대중들이 원하는 일이 안되면 지지율 빠지는거 순식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탱디줴이!! | 작성시간 26.06.17 인정.. 강력한 칼로 쓸려고 뽑았더니 갑자기 칼을 버리고옴 ㅋㅋㅋㅋ 이낙연이랑 뭐가다른건지…
  • 작성자페르세우스 | 작성시간 26.06.17 대통령으로서 해야되는 일과 시장,도지사로 해야되는일은 엄연히 다르고, 국민들의 기대가 다른데.
    대통령을 시장,도지사처럼 하고 있는게 제일 큰 문제죠.

    그동안은 높은 지지율떄문에 버티고 있는건데..
    지지율 낮아지기 시작하면, 환율문제, 부동산문제 한꺼번에 다터지고, 반등자체를 할 수 없죠,.
    주식시장 아무리 코스피 10000으로 올라도 일반시민들은 아무런 이득도 없음
    그리고 이렇게 정부 지지율빠지면, 국내정치 불안으로 주식시장도 어떻게 될 지 모름.

    4050세대의 엄청난 지지기반을 보유한 정당이. 4050세대는 정책에서 최우선적으로 배제하고,
    이제는 4050목소리를 줄이기위해서 1인1표제 문제를 제기하면서 세대별 가중치를 줘야한다는 개소리를 하는데...
    언제까지 4050이 굳건히 지켜줄꺼라고 생각하는지...노무현 전대통령에 대한 부채감으로 20년넘게 밀어줬으면 충분히 할만큼 한건데...
    그렇게 자기 이익이 없어도 밀어주고 지지해준 사람들한테 하는 말이라고는 문주당 사람들이 떠나라고 말하고,
    모욕적인 별칭을 만들어서 조롱하고. 이에 대해 말을 하는 민주당의원은 극소수일 뿐이고.
  • 작성자바른시야 | 작성시간 26.06.17 쓰레기 남은 거 마저 치우라고 머슴시켰더니 쓰레기랑 화합하고 잘지내자고 주인을 가르치려 드네 5년짜리 머슴이
    윤서결이 계몽령 타령하더니 자기가 계몽군주라도 되는줄 아는가
  •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17 대통령 본인의 의지는 아직 저는 의심하지 않지만, 지지층의 실망이 꽤나 커서 반등하려면 지지자가 원하는 걸 해줘도 힘들거라 모르겠네요. 언론은 이 틈을 파고 들거고요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7 아 그냥 올공폭도들부터 조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