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보다가 어이가 없어서 국정원 차장출신 의원님 대단하십니다 정말 박수쳐드릴게요 변명을하실라면 말이되게 하세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 26.06.20 마쿤 오잉ㅎㅎ 2030님 댓보고 단건데 마쿤님도👀ㅎㅎ
-
답댓글 작성자2030 작성시간 26.06.20 러바오 네 수정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러바오 아니요ㅋㅋㅋ 문조털래유라는것도 안좋게 쓰이는거니깐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열받네요 그냥
-
작성자깡통 작성시간 26.06.20 국정원 출신에다 어울리는 부류가 그쪽인데 모를리가...표가 부족해 보이니 다급한가 봄. 저런 변명이 더 비겁하고 찌질해 보임
-
작성자둥그리 작성시간 26.06.20 이걸 변명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