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박선원 멸칭의 문을 문파인줄알았다고??ㅋㅋㅋㅋㅋ

작성자마쿤|작성시간26.06.20|조회수624 목록 댓글 12

페북보다가 어이가 없어서 국정원 차장출신 의원님 대단하십니다 정말 박수쳐드릴게요 변명을하실라면 말이되게 하세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0 마쿤 오잉ㅎㅎ 2030님 댓보고 단건데 마쿤님도👀ㅎㅎ
  • 답댓글 작성자2030 | 작성시간 26.06.20 러바오 네 수정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러바오 아니요ㅋㅋㅋ 문조털래유라는것도 안좋게 쓰이는거니깐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열받네요 그냥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20 국정원 출신에다 어울리는 부류가 그쪽인데 모를리가...표가 부족해 보이니 다급한가 봄. 저런 변명이 더 비겁하고 찌질해 보임
  •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20 이걸 변명이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