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때 조국혁신당에 몰아주어야 할 듯 작성자최온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21 최선은 뉴재명박들 공천 안되게 하고 당에서 쫓아내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온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제발 그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21 이언주, 한준호, 박균택, 김준혁, 부승찬, 김승원, 강득구, 김현, 김민석만큼은 떨어트려야. 그리고 청와대에서 나온 사람들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26.06.21 탈탕 후 신당은 최후의 수열린우리당 시절 떠올려보면 엄청나게 힘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21 민주당 핵심 지지층인 호남+4050이 반발하고 있는 것보면, 굳이 조국혁신당 몰아줄 필요없이 합당하고 경선하면 될 것 같긴 하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21 총선가서 또 혁신당에게 표 갈리면 진다 이딴소리 할거 뻔한데 지금 지지층은 '응 그래 혁신당 찍을게' 해버릴 분위기라는걸 알길 바래야죠.베스트는 혁신당과 합당 올해중에 끝내겠다고 아예 당대표 공약으로 나오는거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