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총선 때 조국혁신당에 몰아주어야 할 듯

작성자최온유|작성시간26.06.21|조회수531 목록 댓글 6

 

지금 꼬라지보면 총선 대패하고 대선도 내줄 판인데,

 

민주당도 국민의 힘도 아닌 제 3의 정당에 힘을 실어주어야 3자 구도가 되어서 

 

다음 정권 때 국민의 힘이 날뛰는 것을 그나마 억제할 수 있을 듯함.

 

사실 뉴이재명 아닌 민주당 인물들이 대거 탈당해 새 정당 만들고 유시민 작가님이 거기에 힘 실어주는 것이 최선이라고 보지만…

 

현실적으로 그럴 가능성은 매우 낮기에 조국혁신당 밀어주는 것이 차선일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온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발 그랬으면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1 이언주, 한준호, 박균택, 김준혁, 부승찬, 김승원, 강득구, 김현, 김민석만큼은 떨어트려야. 그리고 청와대에서 나온 사람들도.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21 탈탕 후 신당은 최후의 수
    열린우리당 시절 떠올려보면 엄청나게 힘듦
  • 작성자엿습킨 | 작성시간 26.06.21 민주당 핵심 지지층인 호남+4050이 반발하고 있는 것보면, 굳이 조국혁신당 몰아줄 필요없이 합당하고 경선하면 될 것 같긴 하네여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 작성시간 26.06.21 총선가서 또 혁신당에게 표 갈리면 진다 이딴소리 할거 뻔한데 지금 지지층은 '응 그래 혁신당 찍을게' 해버릴 분위기라는걸 알길 바래야죠.
    베스트는 혁신당과 합당 올해중에 끝내겠다고 아예 당대표 공약으로 나오는거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