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문재인 무능론도 이제 그만들했으면

작성자마쿤|작성시간26.06.21|조회수972 목록 댓글 19

 20대를 이명박 박근혜를 겪고 코로나펜데믹이라는 전세계적 위기상황에서 국가의 행정력이란걸 처음으로 체감할수있었음 뭐 못한점 부족한점 아쉬운점 있을수있고 비판할수있음 근데 그당시 정치적상황 시대상황등을 다 때놓고 아무것도안했다 무능하다고 폄훼하는짓거리도 이제 지긋지긋하고 열불터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poo | 작성시간 26.06.21 퇴임 직전보다 지지율 떨어진 것도 무능 프레임으로 악마화해서 그런거지 적당히 좀 했으면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 작성시간 26.06.21 지금까지 봤을때 코스피 지수 더 높다 하나만 문통보다 장점임. 근데 그게 강한 지지로 이어졌냐하면 글쎄올시다죠.
    문통은 코로나 성과를 선거 결과로 가져왔고요. 저는 코로나 대처도 전반기 후반기 나눠서 볼 필요있다 정도 스탠스지만 현재 잼통이 비교 대상이면 문통이 압도적으로 잘했다 봐요.
    부동산도 문통의 코로나 직전까지 시간주고 지켜보는것뿐이지, 지금 당장 네이버 부동산 열어보면 문통'만' 부동산에서 무능했다도 못대는 상황이고요.
  • 작성자시스템오류 | 작성시간 26.06.21 어이가 없죠. 실정이 없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잘했고, 특히 임기 초 여소야대 임에도 국정을 힘 있게 이끌어갔죠.
    여대야소로 시작한 정부가 개혁과제에 이렇게 소극적인게 유능한건가? 흠...
    외교도 윤석열이랑 비교하니까 잘해보이는 거지 문재인때랑 비교하면 디테일이 떨어짐
    행정력은 분명 있는데, 정치는 못함.
    당대표때 정치 못한다고 했다가 지지자들한테 까였는데, 그때도 지금도 그 생각은 변함이 없음. 이재명은 정치를 못함
  • 작성자코젤흑맥 | 작성시간 26.06.21 코로나, 외교,일본무역보복 대응,평창올림픽등 너무나 일 잘햇죠. 선진국 진입은 사실 이때 이루어진거죠
  • 작성자Andrés Iniesta | 작성시간 26.06.21 무능은 진짜 억까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