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잼통께서 자꾸 똥볼차는 이유가 정신건강이 온전하지 못해서 그러나요???
이러다가 조만간 윤석열, 김건희등 12.4내란주범들 몽땅 석방시키겄네?????!!!!!!
취임한지 겨우 1년지났는데 벌써부터 왜이리 실망시키는지???
다음검색
요즘 잼통께서 자꾸 똥볼차는 이유가 정신건강이 온전하지 못해서 그러나요???
이러다가 조만간 윤석열, 김건희등 12.4내란주범들 몽땅 석방시키겄네?????!!!!!!
취임한지 겨우 1년지났는데 벌써부터 왜이리 실망시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