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진지하게 말해서...

작성자성남전위대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457 목록 댓글 3

요즘 잼통께서 자꾸 똥볼차는 이유가 정신건강이 온전하지 못해서 그러나요???

이러다가 조만간 윤석열, 김건희등 12.4내란주범들 몽땅 석방시키겄네?????!!!!!!

취임한지 겨우 1년지났는데 벌써부터 왜이리 실망시키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2 new 원래저랬음 사람들이 흐린눈한거지
    대통령 되기전부터 통합 외치면서 영입해댓는데요 뭐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22 new 22년 대선때 책임총리제 도입하자는게 진심이었나봄
  •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지율뽕 맞고 자기가 다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착각하나봄. 거기에 밑에 딸랑이들이 윤어게인 못지 않게 꽉 차있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