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말해서... 작성자성남전위대장|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2 new 원래저랬음 사람들이 흐린눈한거지대통령 되기전부터 통합 외치면서 영입해댓는데요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26.06.22 new 22년 대선때 책임총리제 도입하자는게 진심이었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22 new 지지율뽕 맞고 자기가 다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착각하나봄. 거기에 밑에 딸랑이들이 윤어게인 못지 않게 꽉 차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