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화해를 주선하는 놈이 있을거다. 그 놈이 배신자다.”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2|조회수356 목록 댓글 1

대부 명대사죠

 

안희정 박원순이 ㅇㅈㄹ해서 싫었는데 역시 이재명도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증도확장에 대한 열망 혹은 국민통합이 윗급으로 가면 간절해지는 느낌이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