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주선하는 놈이 있을거다. 그 놈이 배신자다.”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2|조회수3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부 명대사죠 안희정 박원순이 ㅇㅈㄹ해서 싫었는데 역시 이재명도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증도확장에 대한 열망 혹은 국민통합이 윗급으로 가면 간절해지는 느낌이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