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이후에 월드컵을못볼수도있는건가요?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4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사들보면 못볼수도있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3 new JTBC가 분납으로 29일꺼 까지 낸거 같고 그 이후 꺼 내야 하는데 이거 못내면 국내 월드컵 중계 종료 입니다 KBS, 치지직 포함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Kbs는 뭔가 사기당한기분이들것같네요ㄷㄷ 답댓글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3 new 천지격동 그렇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