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루머]토트넘, 사비뉴 협상 진전

작성자김도기|작성시간26.06.02|조회수5,469 목록 댓글 10

 

 

좌윙은 사비뉴 또는 서머빌 둘 중 한명 영입할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2 왜이리 사비뉴에 목숨을 거는지...
  • 작성자데이빗베컴이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담시즌도 17위가 농담이 아닐지도
  • 작성자아킬라 | 작성시간 26.06.02 얘는 멘탈만 돌아오면 폼이 회복할거 같기는 한데 천억은 좀 아니지
  • 작성자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작성시간 26.06.02 왜...?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02 현재까지 사비뉴는 스페인이 맞음. 그냥 PL에 안맞는 선수라고 생각하네요. 그렇다고 싼것도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