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사비뉴 협상 진전 작성자김도기|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블랙 작성시간26.06.02 사비뉴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쌥쌥이 작성시간26.06.02 아니 한화로 천억을 쓴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교수 작성시간26.06.02 사비뉴?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돈 겁나 못쓰네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02 잘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tard 작성시간26.06.02 시끄럽고 서머빌 데랴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cario 작성시간26.06.02 왜이리 사비뉴에 목숨을 거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빗베컴이 작성시간26.06.02 ㅋㅋㅋ담시즌도 17위가 농담이 아닐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킬라 작성시간26.06.02 얘는 멘탈만 돌아오면 폼이 회복할거 같기는 한데 천억은 좀 아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작성시간26.06.02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26.06.02 현재까지 사비뉴는 스페인이 맞음. 그냥 PL에 안맞는 선수라고 생각하네요. 그렇다고 싼것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