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토트넘, 사비뉴 협상 진전 작성자김도기|작성시간26.06.02|조회수5,46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윙은 사비뉴 또는 서머빌 둘 중 한명 영입할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2 왜이리 사비뉴에 목숨을 거는지... 작성자데이빗베컴이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담시즌도 17위가 농담이 아닐지도 작성자아킬라 | 작성시간 26.06.02 얘는 멘탈만 돌아오면 폼이 회복할거 같기는 한데 천억은 좀 아니지 작성자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작성시간 26.06.02 왜...?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02 현재까지 사비뉴는 스페인이 맞음. 그냥 PL에 안맞는 선수라고 생각하네요. 그렇다고 싼것도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