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추가영입이 필요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살합시다 작성시간 26.06.08 왼쪽 수비, 윙어 영입해야함.. 공격수는 음뵈모 땜빵, 오비인가 걔도 끌어 쓰면 되는데 드리블 유형 윙어는 무조건.필요
-
답댓글 작성자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JJ 가브리엘은 어떻게 보시나요 ?
-
답댓글 작성자살살합시다 작성시간 26.06.08 El Beatle 괜찮은데 올시즌은 무리... 나와서 잘한다 하더라도 로테를 돌려야함
-
답댓글 작성자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살살합시다 그렇군요
-
작성자Wayne Rooney 작성시간 26.06.09 추가영입 없어도 90점 줍니다
토날리 엔더슨은 넘 비싸요 ㅠㅠ
우리 왼쪽풀백이랑 격수도 사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