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EPL은 진출 많이했는데 상대적으로
기본기, 기술없으면 살아남기힘들다는 라리가에서는 제대로 성공한 선수가 없는데
라리가 빅3중에 AT 제발 강인이 주전 원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amaiki 작성시간 26.06.20 이천수 레알소시에다드 갔을때 잘할줄 알았는데 이강인도 기대는 했지만 발렌시아가 기대가 안됐어서.. ㅡㅡ
-
작성자3LungPark 작성시간 26.06.20 이미 마요르카에서 주전을 했었...
-
작성자메수트 외질 작성시간 26.06.20 이강인은 이미 라리가에서 성공해서 psg 간거 아닐까요
-
작성자설지 작성시간 26.06.20 유럽 주요리그 중 네임벨로 높은 팀 못간 리그가 라리가였는데 이번에 가면 그것도 해소되네요 (승우 승호는 A팀 데뷔 못했으니 제외)
-
답댓글 작성자티에리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시아인에게 라리가는 지옥 그나마 강인이니까 ㄷㄷㄷ